LG 'G5' 광고에 1인 다역 '제이슨 스타뎀'…"스마트폰 확장성 표현"

입력 2016-03-29 10:00  

영화배우 제이슨 스타뎀 G5 TV 광고 모델 선정
1인 다역으로 스마트폰 확장성과 재미 표현
31일 출시 전 대규모 마케팅 진행…소비자 100만명 체험 유도




LG전자가 세계적인 영화배우 제이슨 스타뎀이 출연한 'G5' TV 광고를 내놓는다. 광고에서 제이슨 스타뎀은 홀로 10가지 역할을 선보이며 모듈폰 G5의 무한한 확장성을 표현한다.

LG전자는 29일 전략 스마트폰 G5의 TV 광고를 이번주부터 한국 미국 영국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페이스북 하이네켄 등 글로벌 기업의 TV 광고를 제작한 프레드릭 본드 감독이 연출했다.

광고 모델로 발탁된 제이슨 스타뎀은 영화 '트랜스포터' '분노의 질주' '스파이' '익스펜더블' 등에 출연했다. LG전자는 액션과 코믹 연기를 넘나드는 제이슨 스타뎀이 G5의 콘셉트를 잘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광고는 제이슨 스타뎀이 미국 LA에서 지하철, 은행, 거리 등을 오가는 장면을 빠른 화면으로 담았다. 특히 G5의 무한한 확장성과 재밌는 모바일 경험을 표현하기 위해 제이슨 스타뎀 1인이 웨이터 경비원 아기 등 10가지 역할을 소화해냈다.

G5는 기기 하단을 분리해 다른 하드웨어(모듈)를 끼울 수 있는 세계 최초의 모듈폰이다.카메라 그립 모듈, 오디오 모듈 등 연결하는 모듈에 따라 스마트폰의 특정 기능을 강화하거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LG전자는 G5와 연결되는 모듈과 유·무선 기기 등을 'LG 프렌즈'라고 부른다.

제이슨 스타뎀은 "이번 촬영에서 G5와 다양한 프렌즈들을 가지고 놀면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했다"며 "G5의 모바일 경험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31일 G5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전국 주요 1500여개 매장과 서울과 판교 6개 장소에서 체험존을 마련해 소비자 100만여명의 제품 체험을 유도한다.

31일 서울 강남에 있는 클럽 '옥타곤'에선 G5 론칭파티인 '드림 플레이어스 위드 G5 앤드 프렌즈'(Dream Players with G5 & Friends)도 연다. 총 2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3일만에 1만명의 신청자가 몰렸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